‘금수저’ 백성현, ♥아내에 거액 받았다…“이거 쓰면서 쉬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배우 백성현이 아내에게 4700만원이 들어있는 통장을 선물 받아 눈길을 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백성현, 조다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앞서 골연골종 수술을 받은 백성현은 이날 방송에서 수술 9개월 만에 병원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고관절 검사 결과 의사는 “9개월 전에는 고관절 유착이 심하고 염증도 많았다”며 “현재도 골반 틀어짐이 있긴 있다. 그래도 골반 틀어짐이 9개월 전에 비해 많이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절 가동 범위가 정상 범위 가까이에 나왔다”며 “일상생활 하는 데에는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성현은 이후 집으로 가지 않고 곧바로 자신의 어머니가 운영 중인 건설사 일을 처리하기 위해 현장으로 향했다.

그는 “전문건설사 대표인 어머니 회사에서 직책은 ‘백 과장’이다”라며 대표님의 ‘긴급 호출’에 1톤 작업차를 몰고 현장으로 급히 향했다.

현장의 문제를 단숨에 파악한 백성현은 직원들을 진두지휘하며 작업을 진행, ‘일당백 백 과장’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백성현은 배관을 열자마자 쏟아져 나온 ‘돌발 오물’ 세례를 맞아가며 열심히 일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하지만 아내는 아직 다리가 완전히 나은 상태가 아님에도 현장에서 일까지 하고 들어온 남편을 걱정했다.

백성현이 가장으로서 갖는 부담감을 조심스레 내비치자 아내는 거액의 돈이 들어있는 통장을 남편에게 건네 눈길을 끌었다.

12년 차 승무원이었던 아내가 퇴직금인 4700만원을 남편에게 준 것이었다.

아내는 “오빠가 부담감을 가지는 것 같은데 이거 쓰면서 쉬었으면 좋겠다”고 백성현에게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거듭 아내는 “다리 다 나았어도 조금만 쉬어라”라며 백성현의 부담감을 덜어주고픈 마음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SNS서 아내 사진 삭제…김민재, 결혼 4년 만에 ‘이혼’ 왜

    thumbnail - SNS서 아내 사진 삭제…김민재, 결혼 4년 만에 ‘이혼’ 왜
  2. “70대 경비에 반말·욕설?” 초등생 훈계했더니…가방서 흉기 꺼냈다

    thumbnail - “70대 경비에 반말·욕설?” 초등생 훈계했더니…가방서 흉기 꺼냈다
  3. 사복 입은 뉴진스님 1000만원 기부…스님들, 이 ‘한 마디’에 빵 터졌다

    thumbnail - 사복 입은 뉴진스님 1000만원 기부…스님들, 이 ‘한 마디’에 빵 터졌다
  4. “100억 넘게 샀다” 국회의원·고위관료가 가장 많이 보유한 주식은?

    thumbnail - “100억 넘게 샀다” 국회의원·고위관료가 가장 많이 보유한 주식은?
  5. “집 밖에서 담배 피워주세요” 말에 격분해 흉기로 이웃 살해하려던 20대 결국

    thumbnail - “집 밖에서 담배 피워주세요” 말에 격분해 흉기로 이웃 살해하려던 20대 결국
  6. “대한민국, 지금이 분단 끝낼 기회” 우크라군이 한글로 올린 경고글

    thumbnail - “대한민국, 지금이 분단 끝낼 기회” 우크라군이 한글로 올린 경고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