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인데 헤어져 줘”…구준엽, 강원래 사고 후 김송에 편지 쓴 이유는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가수이자 방송인 김송. MBN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 캡처
가수이자 방송인 김송. MBN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 캡처


가수이자 방송인인 김송이 과거 그룹 클론의 구준엽으로부터 현재 남편인 강원래와 헤어져 달라는 내용의 편지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26일 MBN 홈페이지에 올라온 ‘가보자고GO’ 시즌3 선공개 영상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과거 강원래가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의 심정을 묻자 김송은 “그때는 (강원래의) 정신이 돌아오기만을 바라면서 ‘나는 죽을 때까지, 오빠 여든살 될 때까지, 내가 오빠의 손과 발이 되어 줄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때 준엽이 오빠가 저한테 매일 왔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이를 들은 강원래는 “준엽이가 그때 송이한테 편지를 썼다”고 했고, 김송이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

구준엽은 편지에서 “군대에 있을 때 원래한테 처음 편지 써보고 두 번째로 너한테 써본다. 송이야 나 부탁이 있는데 지금 원래랑 헤어져 줄 수 있겠니. 네가 어차피 나중에 원래를 버릴 거니까 지금 내 친구를 위해서 그냥 너 인생 찾아가. 그렇게 해도 너한테 돌 덜질 사람 아무도 없어”라며 두 사람을 위해 이별을 권했다고 한다.

가수이자 방송인 김송. MBN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 캡처
가수이자 방송인 김송. MBN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 캡처


김송은 “편지를 읽고 ‘이 오빠가 왜 이러지? 뭐라는 거야?’ 이렇게 생각했다”며 “‘왜 준엽이 오빠를 포함해 모든 사람이 나를 이렇게 쳐다보지’ 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에 홍현희가 “구준엽씨가 여동생 생각하는 마음으로 그런 편지를 썼을 것 같다”고 하자 김송은 “아니다. 친구가 우선이었던 거다. 친구를 위해 쓴 것”이라고 했다.

이에 강원래는 “송이가 오해하는 게 있다”며 “준엽이 마음은 ‘너희 둘이 사랑하는 걸 나는 알지만 세상이 그렇게 바라보지 않을 수 있으니까 빨리 헤어지는 게 좋지 않겠니’ 이런 뜻이었다”며 친구의 마음을 대변했다.

하지만 김송은 “아니다”라며 다시 반박했고, 강원래는 “준엽이한테 물어봐”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게 맞는다고 했다.

두사람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방송인 안정환은 “(지금) 전화해서 물어보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3.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thumbnail -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4.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5.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thumbnail -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6.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thumbnail -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