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젝키 멤버 ‘충격’ 근황…은지원 “밥벌이 없을텐데”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가수 은지원. 유튜브 ‘KBS 한국방송’ 캡처
가수 은지원. 유튜브 ‘KBS 한국방송’ 캡처


가수 은지원이 그룹 젝스키스 멤버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가수 백지영이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에서 백지영은 늘 배달 음식을 먹으며, 최근 통풍 의심 증상까지 있다는 은지원을 초대해 집밥을 차려줬다.

백지영이 식사 도중 은지원에게 “여자가 해준 밥을 얼마 만에 먹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돌싱’ 12년차인 은지원은 한참 고민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과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아이가 있는 사람과의 재혼도 괜찮다며 “다 큰 예쁜 아이가 있다고 하면 내 자식처럼 똑같이 키울 수 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가수 은지원. 유튜브 ‘KBS 한국방송’ 캡처
가수 은지원. 유튜브 ‘KBS 한국방송’ 캡처


이어 “여기서 (결혼이) 더 늦어져 버리면 그때는 혼자 살아야 하는 거 아닌가. 실버타운 가야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살면서 연애 횟수가 열 손가락 안에 든다”며 “연애 기간은 보통 3~4년씩 했다. 연예인 만난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이후 백지영은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의 근황을 물었고, 은지원은 “원양 어선 탔다는 얘기도 있다”며 농담했다.

또 김재덕의 근황에 관해서는 “다 정리하고 부산에 내려가 살고 있다”고 말했다.

백지영이 김재덕을 ‘살림남’에 섭외해 달라고 부탁하자 은지원은 “시청자들이 싫어한다. 누가 걔를 궁금해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그러면서 “지금 밥벌이가 없을 텐데 이거라도 해야 할 텐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thumbnail -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2.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thumbnail -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3.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thumbnail -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4.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thumbnail -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thumbnail -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