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율희 결혼+임신 겹경사? “11월 라붐 탈퇴 후 몸관리 집중”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FT아일랜드 최민환(25)과 라붐 출신 율희(20)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율희가 임신했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끈다.
율희 최민환  뉴스1
율희 최민환
뉴스1
4일 한 매체는 복수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민환과 율희가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준비해 왔다고 밝혔다. 두 사람 사이에 새 생명이 자라고 있는 만큼 조심스럽게 결혼을 알리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들은 주변에게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리며 축하를 받고 있다. FT아일랜드 멤버들 또한 축하하며 흔쾌히 축가를 맡기로 했다고.

율희는 지난해 11월 라붐에서 탈퇴하고 몸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당시 그는 손편지에 “자신에게 수없이 많은 질문들을 던져보고 고민하는 과정에서 심적으로 너무나 감당하기 어려운 시간들이 오기도 하고, 제가 하고 하고 싶은, 저의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는 날들이 거듭 될수록 더욱더 진지하게 고민을 했다”며 탈퇴 이유를 전한 바 있다.

최민환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 한다”며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양측 소속사는 “임신에 대해서는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SNS에 실수로 올린 게시글로 인해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thumbnail -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2.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thumbnail -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3.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thumbnail -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4.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thumbnail -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thumbnail -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