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원더걸스 출신 선예, 5년 만에 방송 출연...근황은?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오랜만에 시청자를 만난다.
10일 JTBC ‘이방인’ 측에 따르면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30·민선예)가 최근 촬영을 마쳤고, 오는 21일 방송분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선예는 ‘이방인’에 출연 중인 서민정과 평소 절친한 사이로,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방인’은 서민정, 추신수, 선우예권 등 해외에서 살고 있는 세 이방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선예는 지난 2013년 결혼 이후 방송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았다. 이에 이번 ‘이방인’으로 약 5년 만에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 현재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내고 있다. 방송에서는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든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선예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thumbnail -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2.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thumbnail -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3.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thumbnail -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4.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thumbnail -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thumbnail -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