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욱♥’ 임지연 인터뷰 재조명 “연애하고 싶다. 바빠도 남자만 생기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임지연과 이욱 W재단 이사장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임지연의 과거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26일 배우 임지연(29)과 이욱(31) W재단 이사장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열애 중인 사실이 확인됐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해 말부터 국내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 이를 보도했다.
이와 관련 임지연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임지연과 이욱이 알고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면서 “결혼계획은 사실무근” 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임지연의 과거 인터뷰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임지연은 지난 2015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애하고 싶다”라며 외로움을 토로했다.

그는 “사람들이 연애할 시간이 없다고 하는 건 다 거짓말”이라며 “왜 없어. 다 있지. 연애할 기회가 없는 것일 뿐”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임지연은 이 인터뷰를 통해 “사귀기 전에 두고두고 보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남자를 길게 볼 시간이 없다”면서 “남자만 생기면 바빠도 연애는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임지연은 영화 ‘서울연애’, ‘인간중독’, ‘간신’, ‘럭키’ 등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종영한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는 주인공 미풍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사진=더팩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선혜윤 PD “신동엽, 100억 빚 고백…나를 믿었다”

    thumbnail - 선혜윤 PD “신동엽, 100억 빚 고백…나를 믿었다”
  2. 정용진이 좋아하던 연예인 “연락 끊겼다”…손절 당한 이유

    thumbnail - 정용진이 좋아하던 연예인 “연락 끊겼다”…손절 당한 이유
  3. 김민희, 만삭 출국 포착…코트 속 D라인 ‘불룩’

    thumbnail - 김민희, 만삭 출국 포착…코트 속 D라인 ‘불룩’
  4. “21세 이상 국민에게 64만원씩 드립니다”…총선 앞두고 ‘깜짝’ 발표했다는데

    thumbnail - “21세 이상 국민에게 64만원씩 드립니다”…총선 앞두고 ‘깜짝’ 발표했다는데
  5. 구준엽, 故 서희원 곁에 머문다…“아내가 잠든 대만에 있을 것”

    thumbnail - 구준엽, 故 서희원 곁에 머문다…“아내가 잠든 대만에 있을 것”
  6. 미자, 김태현과 결혼 3년 만에… ‘충격적인 소식’ 전했다

    thumbnail - 미자, 김태현과 결혼 3년 만에… ‘충격적인 소식’ 전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