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서산 고파도리 해상서 선박 전복 “2명 구조·5명 실종…수색 중”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해경 구조대원들이 고파도 인근 해상에서 전복된 서해호 위에 올라가 생존자가 있는지 타격신호를 보내고 있다. 태안해경 제공
해경 구조대원들이 고파도 인근 해상에서 전복된 서해호 위에 올라가 생존자가 있는지 타격신호를 보내고 있다. 태안해경 제공


충남 서해상에서 선박이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해 해경이 구조·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30일 태안해양경찰과 충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26분쯤 충남 서산시 팔봉면 고파도 인근 해상에서 83t급 선박이 전복됐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해당 선박에는 7명(추정)이 승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직후 뒤집힌 선박 위에 올라와 있던 2명은 구조됐지만, 5명은 현재 실종됐다고 해경은 밝혔다.

전복된 선박은 바다환경 정비사업 업체가 운영하는 것으로 고기잡이 배가 아닌 차량·화물 등을 실어 나르는 차도선(車渡船)인 것으로 확인됐다.

해경과 소방 당국은 경비함정과 항공기, 구조대원 등을 총동원해 사고해역 인근 해상을 수색 중이다.

이보희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채시라 여동생, 오달수와 결별 후 ‘세계적 무속인’ 된 근황

    thumbnail - 채시라 여동생, 오달수와 결별 후 ‘세계적 무속인’ 된 근황
  2. “끝났지만…” 한국 여배우와 이혼한 중국인, 계속 韓 찾는 이유

    thumbnail - “끝났지만…” 한국 여배우와 이혼한 중국인, 계속 韓 찾는 이유
  3.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thumbnail -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4. “유튜브로 보고 있다” 尹 편지에 이준석 “조기대선 못 나가도 되니 즉각 하야”

    thumbnail - “유튜브로 보고 있다” 尹 편지에 이준석 “조기대선 못 나가도 되니 즉각 하야”
  5. 尹, 관저 앞 지지자들에 편지 “함께 끝까지 싸울 것”

    thumbnail - 尹, 관저 앞 지지자들에 편지 “함께 끝까지 싸울 것”
  6. 오징어게임 시즌3, 디카프리오 출연하나…제작진 입열었다

    thumbnail - 오징어게임 시즌3, 디카프리오 출연하나…제작진 입열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