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맛피아 권성준 ‘흑백요리사’ 상금 3억 한번에 썼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N ‘유퀴즈’ 방송화면
tvN ‘유퀴즈’ 방송화면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인 권성준 셰프가 상금 3억원으로 전셋집을 구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권성준은 우승 소감에 대해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우승했지 (싶다). 방송을 보니까 자세한 게 보이잖나. ‘저 사람들을 내가 어떻게 이겼지’를 느끼게 된다”라면서도 “다시 나가도 우승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 셰프는 ‘섭외 요청이 많지 않냐’는 질문에 “딱 나가고 싶은 곳은 한 곳뿐이었다. 여기(유퀴즈). 부끄러운 얘기이긴 한테 유퀴즈에서 항상 슈트를 입잖나. 우승 다음 주에 맞춤 제작 의뢰를 했다. 이 정도면 연락 오겠다 해서”라고 고백했다.

그는 상금 3억원에 대해서 “사실 저는 제 자신이 나태해지는 걸 많이 경계하는 편이라 이 돈이 안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가게에 좀 더 집중하자는 의미로 가게 옆 전셋집에 3억원을 바로 넣었다. 출퇴근도 용이하게 가게에 집중하도록”이라며 “돈이 보이면 안 될 것 같아 바로 안 보이게 했다. 전셋집을 얻었다”고 밝혔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병만 “장도연에게 뺨 맞아 고막 터졌다”

    thumbnail - 김병만 “장도연에게 뺨 맞아 고막 터졌다”
  2. “만지지 말라” 해변 뒤덮은 ‘수상한 검은공’에 발칵…정체 뭐길래

    thumbnail - “만지지 말라” 해변 뒤덮은 ‘수상한 검은공’에 발칵…정체 뭐길래
  3. ‘팬 폭행 연루’ 제시, 경찰 출석…“때린 사람 빨리 찾아 벌 받게 해야”

    thumbnail - ‘팬 폭행 연루’ 제시, 경찰 출석…“때린 사람 빨리 찾아 벌 받게 해야”
  4. 재보선 최종 투표율 24.62%…전남 영광 70.1%·부산 금정 47.2%

    thumbnail - 재보선 최종 투표율 24.62%…전남 영광 70.1%·부산 금정 47.2%
  5. ‘문다혜 음주사고’ 택시기사 “文측 만남 요청…합의금 제안해 수용”

    thumbnail - ‘문다혜 음주사고’ 택시기사 “文측 만남 요청…합의금 제안해 수용”
  6.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흑백요리사’ 상금 3억 한번에 썼다

    thumbnail -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흑백요리사’ 상금 3억 한번에 썼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