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 수 있어서 이혼?” 김한석 폭로한 이상아, 이번에 또 ‘저격’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이상아. 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장면 캡처
배우 이상아. 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장면 캡처


배우 이상아가 전남편 김한석을 저격한 데 이어 이번에는 건물주를 비판했다.

이상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검진 잘 받고 또 미팅”이라며 “요즘 경기가 어렵다는데 건물주들은 세를 왜 올릴까”라고 적었다.

이어 “자영업자들이 힘든 시기에 난 또 뭔가를 하려 한다. 열심히 해보는 거지 뭐”라며 “언제 난 건물 가져 보나”라고 토로했다.

이상아는 앞서 전날에는 방송을 통해 전남편 김한석에 대한 분노를 드러내기도 했다.

전날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 이상아는 “가끔 전남편(김한석)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출연한 방송을) 본다”고 말했다.

이어 “‘이혼’ 타이틀을 단 모 프로그램에서 ‘이혼은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하는 거다’라는 얘기를 하더라.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주장했다.

배우 이상아. 이상아 인스타그램(@lee_sang_a0214) 캡처
배우 이상아. 이상아 인스타그램(@lee_sang_a0214) 캡처


그는 “전남편과 4개월 살고 8개월간 별거했다. 결혼 두세 달 만에 촉이(느낌이) 왔지만 결혼했으면 책임져야겠단 생각에 끝까지 기다렸다”며 “밖에 나가 집에 안 들어오길래 무속인도 찾아가 800만원 돈 들여 굿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탄탄대로였던 인생에 이혼이란 첫 실패가 두려웠다. 이혼이란 흠집이 싫어 잘 살려고 했다”며 “하지만 결혼 1년 만에 이혼 통보를 받았다”고 했다.

한편 이상아는 1997년 김한석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이후 2000년 가수 겸 영화 기획자 전철과 재혼했다가 1년 만에 이혼했고, 세 번째 남편과는 2003년 결혼해 2016년 이혼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군대 가기 싫어” 살찌운 20대…식단 짜준 친구까지 징역형 집유

    thumbnail - “군대 가기 싫어” 살찌운 20대…식단 짜준 친구까지 징역형 집유
  2. “오빠가 책임질게” 김준호♥김지민, 진짜 입맞추더니

    thumbnail - “오빠가 책임질게” 김준호♥김지민, 진짜 입맞추더니
  3. 로또 조작 의혹에 ‘황금손’ 김예지 나섰다…행운의 주인공은?

    thumbnail - 로또 조작 의혹에 ‘황금손’ 김예지 나섰다…행운의 주인공은?
  4. 손잡던 사이, 이젠 끝났다…“나 암살되면 대통령 죽여라” 필리핀서 무슨 일이

    thumbnail - 손잡던 사이, 이젠 끝났다…“나 암살되면 대통령 죽여라” 필리핀서 무슨 일이
  5. 한국생활 연장 “신나요!”…한화 외국인 투수 아내, 재계약뒤 남긴 말

    thumbnail - 한국생활 연장 “신나요!”…한화 외국인 투수 아내, 재계약뒤 남긴 말
  6. 윤여정 친동생 놀라운 근황…LG그룹 최초 ‘○○ ○○’이었다

    thumbnail - 윤여정 친동생 놀라운 근황…LG그룹 최초 ‘○○ ○○’이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