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공개열애만 5번 ‘충격’…별명이 의자왕이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이동건이 공개 연애를 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선 아들들과 모(母)벤져스가 함께 떠난 대만 투어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와 아들의 과거’에 대해 엄마와 아들이 퀴즈를 풀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건 모자의 질문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허경환은 망설이며 김종국에게 “이거 너무 센 것 같다”고 토로했다.

김종국도 “이거 괜찮나?”라며 걱정했다.

그러더니 허경환은 “우리 아들 동건이의 공개 연애 횟수는?”고 물었다.

이에 이동건의 모친은 “3번”이라고 답했다. 반면 스튜디오에서 VCR로 이를 지켜 보던 이동건 아버지는 “5번”이라고 했다.

정답은 이동건 부친의 말대로 5번이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은 “그렇게 많았냐”고 놀라워했고, 이동건의 아버지는 “우리 아들은 연애할 때마다 다 공개한다. ‘연예인인데 열애 사실을 감춰야지 왜 공개하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공개를 하는 게 상대방을 존중하는 거다’라고 답하더라”고 설명했다.

이동건 부친은 이어 “결국 의자왕 별명이 붙었지 않느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본인은 솔직했을 뿐인데 내가 왜 의자왕이냐고 항변하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동건은 이혼한 배우 조윤희를 비롯해 그간 여러 연예인과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한편 김희철은 “내 며느리 이것만 안 했으면 좋겠다. 진짜 이거는 내가 허락 못하겠다”라는 질문을 던졌고, 김종국 어머니는 “허락 못 한다고 안 하냐”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공중화장실 건조기로 손 말리지 마세요 ” 英 과학자 경고, 왜

    thumbnail - “공중화장실 건조기로 손 말리지 마세요 ” 英 과학자 경고, 왜
  2. “생리대까지 벗었다” 공항서 몸수색 당한 女 ‘충격’…알고보니 장비 오류

    thumbnail - “생리대까지 벗었다” 공항서 몸수색 당한 女 ‘충격’…알고보니 장비 오류
  3. “사과해라” 6000만 가구 몰린 타이슨 복귀전에 분노한 팬들, 그 이유는?

    thumbnail - “사과해라” 6000만 가구 몰린 타이슨 복귀전에 분노한 팬들, 그 이유는?
  4. “나 승무원석 앉을래” 외국인男, 대한항공 기내 난동… ‘비상구 근접’ 아찔 (영상)

    thumbnail - “나 승무원석 앉을래” 외국인男, 대한항공 기내 난동… ‘비상구 근접’ 아찔 (영상)
  5. “내 아이 죽인 태권도 관장, 아이 낳았다며 웃더라”

    thumbnail - “내 아이 죽인 태권도 관장, 아이 낳았다며 웃더라”
  6. 이동건, 공개열애만 5번 ‘충격’…별명이 의자왕이었다

    thumbnail - 이동건, 공개열애만 5번 ‘충격’…별명이 의자왕이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