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괴사됐다”…노홍철, 오토바이 사고 심경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코이티비
유튜브 채널 코이티비
방송인 노홍철이 지난 1월 유튜버와 베트남 여행 중 겪은 오토바이 사고를 회상했다.

노홍철은 최근 유튜브 채널 코이티비를 통해 공개된 ‘노홍철 형님께서 생명의 은인이라며 식사 초대를 해주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자신이 당했던 오토바이 사고에 대해 언급했다.

영상 속 노홍철은 베트남 오토바이 사고 당시 자신을 도와줬던 은인들을 자신의 가게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다.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한 노홍철은 사고 후 현재 상태에 대해 “안경 쓰면 안 보이고 꿰맨 곳 뼈가 금이 갔다. 제일 걱정됐던 건 (코 옆) 살이 들렸다. 한국은 딱 맞게 꿰매준다더라. 그런데 위급했으니까 날 살리려고 빨리 꿰매서 살이 괴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에서) 다시 풀어서 잘 꿰매주셨다. 많이 좋아졌다. 볼록하긴 한데 많이 좋아졌다”면서도 “(흉터가) 다 없어지진 않을 거 같다. 그리고 이렇게 남아 있어야 아 조심해야겠구나 싶을 것”이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노홍철은 지난 1월 유튜버 빠니보틀과의 베트남 여행 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다. 이후 노홍철은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에 출연해 “도로에서 갑자기 추돌 사고가 나면서 여기저기 다쳐서 피가 철철 났다. 의식은 있는데 몸이 안 움직이더라. ‘나는 이제 이렇게 가는구나’ 생각을 했다”고 아찔했던 사고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