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스타일스 키스 포착…상대는 ‘싱글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영국 출신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첫 내한 공연에서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 2023.3.21 연합뉴스(Lloyd Wakefield 제공)
영국 출신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첫 내한 공연에서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 2023.3.21 연합뉴스(Lloyd Wakefield 제공)
미국 모델 겸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31)가 최근 한국 내한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가수 해리 스타일스(29)와 길거리에서 키스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데일리메일은 26일 에밀리와 해리가 최근 일본 도쿄 길거리 한복판에서 열정적으로 키스하는 영상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한 누리꾼이 포착해 SNS에 올린 영상 속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을 아랑곳하지 않고 뜨겁게 키스를 나누고 있다. 특히 바로 옆으로 자전거를 탄 사람이 지나가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키스를 계속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에밀리는 지난해 7월 남편 세바스찬 베어맥클라드의 외도 사실을 알고 2개월 이후 이혼 신청을 했다. 에밀리는 지난 2021년 태어난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최근에는 브래드 피트와 열애설이 제기돼 큰 관심을 받았다.

해리는 지난해 11월 10세 연상인 배우 겸 감독 올리비아 와일드와의 관계를 정리했다. 결별 이유에 대해 “서로의 우선순위가 다르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다만 해리와 만나던 당시 올리비아는 약 10년 동안 함께한 파트너와 헤어지기 전이었기 때문에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3.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4.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5.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6.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