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서세원 결혼생활 폭로 “이단교주 섬기듯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채널a 금쪽상담소
채널a 금쪽상담소
서정희가 “아들이 저보고 이단 교도 같다더라”며 눈물을 흘렸다.

5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서정희 예고편이 공개됐다.

서정희는 “다 털어놓고 싶었다”며 32년간 겪었던 기나긴 악몽을 떠올렸다. 서정희의 어머니는 “어려서 너무 예뻤다”면서 “그때 기억을 단 하나도 못 잊었다. 가슴이 아파서”라며 눈물을 훔쳤다.

서정희는 “아들이 저보고 ‘엄마는 이단 교주를 섬기듯이 살았다’더라”면서 “보지 말라고 하면 안 봤다. 연락하지 말라면 안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당시 심경을 묻는 질문에 서정희는 “(전 남편을 욕하는)아이들이 원망스럽더라”면서 “(전 남편이)저를 사랑해서 그렇다고 믿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냐’는 물음에 “사랑했었기 때문에 그랬을거 같다”고 했지만, 오은영 박사는 “사랑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상대를 성장시키지 않기 때문에 사랑이 아니라고 하는 거다”고 했다.

그러자 서정희는 “19살에 결혼하고 지금 환갑이 넘었다. 그럼 저의 모든 삶이 다 잘못된 거냐”며 눈물을 흘려 본 방송에서 어떠한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관심이 쏠렸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5.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