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승범, 결혼 후 뜻밖 근황 공개
이범수 기자
입력 2023 05 11 17:44
수정 2023 05 11 17:44
지난 1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다음 주 방송에 대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선공개 영상에는 ‘흔들리는 청춘의 표상’이었던 배우 류승범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유재석과 조세호는 류승범의 패션에 대해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아니 지금 패션이…”라면서 말을 끝맺지 못했고, 조세호는 “프랑스 남부 쪽 느낌이 난다”고 말했다. 이에 류승범은 “좀 괜찮냐”라고 물으며 흡족한 웃음을 보였다.
이어 슬로바키아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도 예고됐다.
유재석은 “어떤 스토리로 두 분이 만나게 됐는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류승범은 “발리에서 지냈다. 서핑을 배우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 유재석은 “슬로바키아에서는 류승범씨를 못 알아보냐”라고 묻자, 류승범은 “당연히 전혀 모른다. 가끔 할머니들은 위아래로 나를 쳐다보신다”며 호탕하게 웃었다.
유재석이 “수염 때문에 슈퍼마리오 홍보하러 나온 줄 알았다”고 하자, 류승범은 “아까 미용실에서도 슈퍼마리오 콘셉트냐 묻더라”라고 인정했다.
계속해서 유재석은 홀연히 베를린으로 떠났던 류승범에게 “레어템을 팔고 패션템도 다 버리고 트렁크 2개만 들고 그냥 간 거냐”고 물었고, 류승범은 “지금도 짐은 그 정도다. 별로 미련이 없다”라면서도 이내 “솔직히 말해서 가끔 생각나는 것도 있다. 그냥 오늘만 사는 것. 인생 세게 가는 거다”라고 밝혀 다시 한번 모두를 폭소케했다.
한편 류승범은 2020년 6월 3년간 교제한 10세 연하의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같은 달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24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