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보아, SM 멘탈관리 담당...“이수만 사장도 상담받으러 온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집사부일체’ 가수 보아가 소속사에서 ‘멘탈 관리 담당’을 맡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가수 보아(33·권보아)가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보아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데리고 현재 본인이 이사로 있는 SM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찾았다.

보아는 “이사마다 업무가 다르다. 사외이사가 3명인데, 나는 주로 어린 친구들이 사회생활을 하면서 적응하고 잘 소통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주는 편”이라며 자신의 업무를 소개했다.

이에 이승기가 “매니저들도 오고, 후배들도 와서 상담하는 것이냐”고 묻자, 보아는 “맞다. 가끔 이수만 사장님도 오신다”고 말했다.

보아는 “요즘엔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이 있더라. 그걸 바꾸려고 하기 보다는 이해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양세형이 “여기서 상담을 자주 하면, 상담 실력도 늘었을 것 같다”고 하자, 보아는 “최고의 상담은 들어주는 것”이라고 자신만의 상담 노하우를 설명했다.

한편 보아는 지난 2000년 만 13세의 나이로 데뷔했다. SM 출신인 그는 2014년 SM엔터테인먼트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제주도 간 中여성의 분노…“1박에 5만원이라더니 ‘1100만원’ 나갔다” 무슨 일

    thumbnail - 제주도 간 中여성의 분노…“1박에 5만원이라더니 ‘1100만원’ 나갔다” 무슨 일
  2. “ㄷ여대 출신, 거르고 싶다…며느리로도 안 돼” 산업인력공단 이사장 SNS 보니

    thumbnail - “ㄷ여대 출신, 거르고 싶다…며느리로도 안 돼” 산업인력공단 이사장 SNS 보니
  3. ‘배달 치킨’ 앞으로 더 비싸진다?…“퇴근 후 치맥, 이제 못하겠네요”

    thumbnail - ‘배달 치킨’ 앞으로 더 비싸진다?…“퇴근 후 치맥, 이제 못하겠네요”
  4. “메시, 호날두 다음으로 뛰어난 선수”…손흥민에 극찬 쏟아진 이유는?

    thumbnail - “메시, 호날두 다음으로 뛰어난 선수”…손흥민에 극찬 쏟아진 이유는?
  5. “63명이 로또 1등이라고? 조작 아냐?”…동행복권, 조작 논란에 결국

    thumbnail - “63명이 로또 1등이라고? 조작 아냐?”…동행복권, 조작 논란에 결국
  6. “대표가 강제로 만졌다” 걸그룹 폭로…소속사 “성적 접촉 없었다” 반박

    thumbnail - “대표가 강제로 만졌다” 걸그룹 폭로…소속사 “성적 접촉 없었다” 반박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