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최화정 “결혼하려고 했던 남자 있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연애의 참견’ 최화정이 과거 결혼할 뻔한 사연을 털어놨다.
14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에는 막무가내로 결혼을 밀어붙이는 남자친구로 인해 갈등하는 여친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28세인 사연의 주인공은 “남자친구와 사수-부사수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6개월 동안 큰 다툼 없이 연애를 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던 중 남자친구가 갑자기 올해 안에 결혼하자는 말을 시작으로 결혼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최화정은 “결혼은 한 쪽이 이렇게 밀어붙여야 한다”며 사연을 보낸 이에게 조언했다.

그는 “결혼한 사람들을 봐라.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며 주변의 경험을 토대로 결혼관을 설명했다.

최화정은 이날 “나도 결혼하려고 했던 남자가 있었다”며 깜짝 발언을 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거침없는 최화정의 결혼 에피소드는 이날(14일) 오후 10시 10분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joy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3.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4.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5.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6.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