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유혜정 딸 서규원 폭풍 성장 “200% 엄마, 아빠 빈자리 채워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둥지탈출3’ 배우 유혜정 딸 서규원이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 눈길을 끌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둥지탈출3’에는 배우 유혜정과 딸 서규원 모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방송에 여러 차례 출연했던 서규원은 이날 다시 등장해 시청자 반가움을 샀다. 특히 올해 고3인 그는 키가 훌쩍 자라는 등 폭풍 성장한 모습이었다.

유혜정은 이날 퇴근 후 집에 도착하자마자 딸을 깨웠다. 그는 “엄마 일하고 왔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만”이라며 커피를 요청했고 이에 딸 규원은 “엄마가 타 마시면 안 되냐”고 말했다.

유혜정은 또 TV를 틀지 못해 딸을 불렀다. 서규원은 “이걸 누르면 된다”며 한 번에 문제를 해결했다.

한편 서규원은 이날 엄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속 깊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엄마는) 공주처럼 몇십 년을 살았을 텐데 저 하나 키우겠다고 새벽까지 못 주무시고 소파에서 쪽잠을 주무신다. 아빠랑 같이 안 살지만 아빠 부분을 엄마가 200% 채워주고 있다. 엄마는 다른 엄마와 비교해도 최고의 엄마”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스무 살 되면 엄마랑 자주 여행 가고 같이 맥주도 마시고 춤 학원도 같이 다니면서 맛있는 거 먹으러 다녔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전했다.

엄마 마음을 헤아릴 만큼 자란 규원의 모습에 시청자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사진=tvN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왼쪽 가슴은 남편 것, 오른쪽 가슴은 세상의 것”…독특한 인사법 가진 中소수민족

    thumbnail - “왼쪽 가슴은 남편 것, 오른쪽 가슴은 세상의 것”…독특한 인사법 가진 中소수민족
  2. 문가비 “1월이 마지막…정우성에 결혼도 뭣도 요구한 적 없다”

    thumbnail - 문가비 “1월이 마지막…정우성에 결혼도 뭣도 요구한 적 없다”
  3. “중년에 정기적으로 ‘이것’ 한다면…노년기 치매 발병 위험 ‘뚝’”

    thumbnail - “중년에 정기적으로 ‘이것’ 한다면…노년기 치매 발병 위험 ‘뚝’”
  4. “중국인 무리, 서울서 한국인 맥주병 폭행”…실내흡연 못하게 했다고

    thumbnail - “중국인 무리, 서울서 한국인 맥주병 폭행”…실내흡연 못하게 했다고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오겜2, 완전 실망스러워” 혹평 보란듯이…공개 하루 만에 ‘대박’

    thumbnail - “오겜2, 완전 실망스러워” 혹평 보란듯이…공개 하루 만에 ‘대박’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