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거북선‘ 스윗소로우 김영우 “죽어있는 느낌..불안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복면가왕’ 거북선 정체는 스윗소로우 김영우
‘복면가왕’ 거북선 정체는 스윗소로우 김영우


‘복면가왕’ 천하무적 거북선의 정체는 스윗소로우 김영우였다.

4일 MBC ‘복면가왕’에선 ‘노래요정 지니’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이 전파를 탔다.

2라운드 첫 무대는 ’천하무적 거북선‘과 ’감성충전 주유소‘의 대결이었다. ’천하무적 거북선‘은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로 애절함을, ’감성충전 주유소‘는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선곡해 오직 기타 반주 하나로 담담하게 노래를 풀어내는 내공을 보여줬다.

3라운드 진출자는 ’감성충전 주유소‘였다. ’감성충전 주유소‘는 ’천하무적 거북선‘을 58대 41로 제쳤다.

얼굴을 공개한 ’천하무적 거북선‘의 정체는 스윗소로우의 김영우였다. 김영우는 “연예인 판정단이 늦게 알아봐서 서운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멤버 구성의 변화를 털어놓으며 “지난 2년 우여곡절이 있었다. 좋은 노래들은 계속 나오는데 저희만 멈춰있는 것 같았다. 세상은 흘러가는데 우리는 죽어있는 느낌이 들었다. 불안하고 겁이 많았다. 그 시간 동안 잘 극복하니 음악이 소중하다는 걸 깨달았다”고 활동 재개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thumbnail -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2.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3.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thumbnail -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4.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5.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thumbnail -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6.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