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혼자 살아야겠다고 마음 굳혀” 웃음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배우 이서진이 ‘리틀 포레스트’ 출연을 결정한 계기를 밝혔다.

12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월화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승기, 이서진, 박나래, 정소민이 참석했다.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날 이서진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사실 저는 시골도 아이들도 좋아하지 않는다. 몇 번을 고사했는데 참여하게 된 하게 된 건 이승기의 부탁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다들 좋은 뜻에서 케어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이승기나 박나래, 정소민이 더 많이 케어하고 있다. 저는 조금 할 줄 아는 음식 배워서 아이들에게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타 프로그램에선 선생님이 주인공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프로그램도 아이들이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옆에서 서포팅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결혼과 아이에 대한 생각을 묻자, 이서진은 “‘리틀 포레스트’ 통해 끝까지 혼자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굳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어릴 때부터 여자 조카들을 예뻐해서 만약 아이를 갖는다면 딸을 낳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이번에 촬영하면서 그런 생각을 계속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리틀 포레스트’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thumbnail -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2.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3.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4.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thumbnail -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5.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thumbnail -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6.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