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윤상현, ♥ 메이비 위한 깜짝 선물 ‘뭐길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동상이몽2’ 윤상현이 아내 메이비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메이비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윤상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윤상현은 목재 재단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번 어머니 댁에 놓을 평상을 거뜬히 만들었던 윤상현 이번에는 공방 사장님과 함께 대형 목재를 재단에 나섰다.

윤상현은 “애들 때문에 만드냐”라는 공방 사장님의 질문에 “와이프가 계속 갖고 싶어 했다”라며 만들고 있는 가구가 아내 메이비의 것임을 밝혔다. 알고 보니 곧 다가오는 메이비의 생일 선물로 몰래 만들기로 한 것. 그런가 하면 윤상현이 정성을 들여 만든 결과물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조현재는 그의 목공 실력에 감탄한 나머지 뜻밖의 주문을 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작업 중이던 윤상현에게 메이비의 전화가 걸려왔고, “어디냐”라는 질문에 윤상현은 “집에 있다”라며 거짓말을 하고 말았다. 그러나 연이은 질문 공세에 윤상현은 말을 더듬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까지 조마조마하게 했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윤상현은 동네 후배들을 불러 본격적인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윤상현은 “많이 준비했다”라며 후배들에게 이벤트 과정을 브리핑해주었고, 이에 후배들은 “가지가지 한다”라고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thumbnail -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5.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thumbnail -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6.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