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시즌2’ 박병은 “내가 공유 낚시계로 이끈 스승”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도시어부 시즌2’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2’ 박병은
배우 박병은(42)이 방송에서 동료 공유(40)의 낚시 스승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종합편성 채널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 시대’에는 박병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배우 이덕화, 방송인 이경규 등과 함께 ‘낚시 성지’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떠났다.

낚시광으로 알려진 박병은은 방송에서 “내일은 제주도에 낚시를 하러 간다”며 “공유와 같이 간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공유에게 낚시를 알려줬다”며 “(공유는) 별다른 취미가 없었는데 낚시 좋아하더라”고 덧붙였다.

이덕화는 “공유도 낚시를 좋아하나. 안 좋아하게 생겼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이경규는 “배우들이 작품 안 하면 할 일이 없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박병은은 고개를 끄덕였다.

박병은은 ‘낚시 부심’을 가감 없이 드러내 온 낚시광으로, 그동안 ‘도시어부’ 출연 성사 여부에 큰 관심이 쏠렸었다. 특히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지금까지 낚시로 져본 적 없다”며 낚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펼쳤다.

이경규는 박병은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낚시하는 걸 몇 번 봤는데 출중하다”며 “베스트5 안에 들어간다”고 극찬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안타까운 소식’ 전한 손담비…출산 3개월 앞두고 “좌절”

    thumbnail - ‘안타까운 소식’ 전한 손담비…출산 3개월 앞두고 “좌절”
  2. 우려했던 일 일어났다…참사 유가족 구호품 ‘싹쓸이’ 추모객 등장

    thumbnail - 우려했던 일 일어났다…참사 유가족 구호품 ‘싹쓸이’ 추모객 등장
  3. “이승환 구미 콘서트 강제 취소는 부당 행위, 사과해야”…음공협도 나섰다

    thumbnail - “이승환 구미 콘서트 강제 취소는 부당 행위, 사과해야”…음공협도 나섰다
  4. ‘루머 피해’ 고경표 “미친 사람 탓에 곤욕 치러…인간 이하엔 강경 대응”

    thumbnail - ‘루머 피해’ 고경표 “미친 사람 탓에 곤욕 치러…인간 이하엔 강경 대응”
  5. 만약 계엄 못 막았다면…AI가 구성한 대한민국의 ‘끔찍한 광경’

    thumbnail - 만약 계엄 못 막았다면…AI가 구성한 대한민국의 ‘끔찍한 광경’
  6. “땅에 웬 돌기가?” 인부가 발견한 ‘이것’ 수백개 있었다…정체 뭐길래

    thumbnail - “땅에 웬 돌기가?” 인부가 발견한 ‘이것’ 수백개 있었다…정체 뭐길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