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날 웃게 하는 것?” 질문에…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배우 송혜교(42)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4일 넷플릭스 코리아는 더 글로리의 주연 송혜교와 반말 인터뷰를 진행했다. 영상 속에서 제작진의 “반말 괜찮아?”라는 질문에 송혜교는 “어. 괜찮아”라며 쿨하게 답했다.

이어 송혜교는 더 글로리라는 키워드로 “영광, 김은숙 작가님, 안길호 감독님”이라고 말했다.

또 그가 맡은 문동은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 내가 보호해 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했다.

드라마 속 ‘김밥’ 먹방에 대해선 “참치김밥이었다”며 “몇 번 찍고 나서는 김밥 메뉴를 다른 거로 바꿔달라고 부탁했었다”는 비하인드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드라마 속 학교폭력 가해자인 박연진(임지연 분) 캐릭터에 대해서는 “사악하다. 너부터 일단 벌 받아. 나도 내가 하는 행동에 대해 벌 받을게”라며 “(연기를 하며) 그런 마음으로 향해가는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송혜교는 자신을 웃게 하는 것으로 반려견 루비를 꼽았다. 그는 “루비. 우리 강아지 때문에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thumbnail -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2.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thumbnail -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3.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thumbnail -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4.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thumbnail -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thumbnail -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