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간다고 80대父 돈 받고 ‘무소식’ 개그우먼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KBS 2TV ‘홍김동전’
KBS 2TV ‘홍김동전’
개그우먼 김숙(48)이 대학원 입학금 명목으로 80대 아버지로부터 돈을 받고 감감무소식이라는 의혹에 대해 해명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멤버들이 동전을 던져서 앞면이 나오면 ‘톱스타’, 뒷면이 나오면 ‘매니저’ 역할을 맡는 모습이 그려진다. 매니저가 된 한 명은 나머지 톱스타 네 명의 스케줄을 담당한다.

톱스타의 바쁜 스케줄을 감당하던 김숙은 갑자기 아버지로부터 받은 메시지에 당황한다. ‘대학원 입학금 먹튀’ 사건에 해명을 요구한 것.

김숙의 아버지는 침착한 말투로 “숙아, 몇 해 전에 대학원 간다고 해서 학비를 보냈는데 아직도 졸업했다는 소식이 없구나. 무슨 일인지 해명이 필요한 듯싶다”고 말해 김숙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멤버들은 어찌 된 일이냐며 김숙을 쳐다보고, 주우재는 김숙에게 “대학원 간다고 뻥친 거냐”고 묻는다.

김숙은 아버지에게 사죄하는 태도로 “돈이 조금 필요했다. 아버지 죄송하다”는 말만 연발한다.

김숙과 아버지의 사연은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