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진 아역’ 신예은, 예능 출연 뚝 끊겼던 이유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더 글로리’ 신예은. 
넷플릭스 제공
‘더 글로리’ 신예은.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악역 박연진의 아역 시절을 연기한 배우 신예은이 소속사로부터 ‘예능 금지령’을 받게 된 뒷이야기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신예은과 포레스텔라 고우림, 조민규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신예은의 매니저는 “예은이가 이번에 ‘더 글로리’에서 선보인 악역 연기가 큰 화제가 됐다. 주변 사람들이 예은이가 무섭지 않냐며 오해하지만 실제 예은이는 장난기도 많고 허당기도 많다. 예능에 출연하기만 하면 망가지는 모습들이 걱정돼서 제보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양세형 역시 신예은의 ‘예능 출연 금지설’을 언급하며 “예능에서 큰 활약을 보이다 갑자기 한순간에 사라졌다”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신예은은 과거 ‘짠내투어’, ‘해피투게더’ 등 다수 예능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바 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신예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신예은
신예은은 “금지까지는 아니다”라면서도 “카메라가 꺼져 있으면 엄청 차분한데, 카메라만 있으면 텐션이 잘 절제가 안 된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신예은은 촬영장으로 이동하는 차에서도 댄스 본능을 폭발시켰다. 당황한 매니저는 “안돼. 멈춰줘. 큰일 나”라며 신예은을 말렸다.

신예은의 매니저는 “예은이가 ‘해피투게더’에서 춤을 춘 적이 있다. 그 이후로 회사에서 댄스 금지령을 내렸다”면서 “예은이가 워낙 흥이 넘치고 깨발랄해서 (회사 측이) 드라마 배역에 집중이 잘 안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다. 예은이의 이미지를 생각해서 막고 있다”라고 밝혔다.

홍현희는 “오늘도 ‘전참시’에서 신예은의 춤을 보려고 했는데 (금지령) 때문에 어쩔 수 없게 됐다”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5.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6.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