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키운 개 안 내보내면 이혼” 남편에 이경규 “지지한다”(개훌륭)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KBS 2TV ‘개는 훌륭하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원치 않았던 반려견과 함께 사는 고통을 호소한 남편에 이경규가 공감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개훌륭)에는 7살 ‘또봉이’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분리불안과 외부인을 향한 지나친 공격성 등의 문제를 가진 또봉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봉이는 신발과 리모컨은 물론 집안의 모든 문고리들을 물어뜯다가도 가족들 앞에서 한없이 애교를 부리는 이중적인 면모를 보였다. 이 때문에 부부는 참고 견디며 7년을 버텼다고 밝혔다.

그러나 최근 외부인을 향한 공격성이 점점 심해졌다. 평온하게 산책하던 또봉이는 낯선 사람을 발견하면 그대로 돌진하는 공격성을 보였다. 아내 보호자는 “산책 시작은 그야말로 전쟁이다”라고 털어놨다.

또봉이는 촬영 중인 제작진에게도 여러 차례 달려들어 부상자가 2명 발생했다. 보호자는 급발진하는 또봉이를 말리느라 온몸에 상처를 안고 살았다.

남편 보호자는 “처음부터 또봉이를 키우고 싶지 않았다”라는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이 문제로 아내와 갈등이 깊어진 사실을 밝혔다.

결국 남편 보호자는 “또봉이를 다른 데 보내라. 네(아내)가 알아서 해라. 난 같이 못 살겠다. (이혼은) 네가 선택할 일이지. 개가 중요하면 둘이 나가라”라고 선언했다.

박세리와 강형욱은 아내의 입장이 이해된다고 나선 반면 이경규는 “남편의 입장도 이해가 된다”고 말했다.

이경규는 “생각보다 준비 없이 개,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이 많다. 반려동물 입양에 신중해야 한다”면서도 “본인(남편)이 나가야지”라고 덧붙였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해품달’ 배우 송재림 사망…“자택서 발견”

    thumbnail - ‘해품달’ 배우 송재림 사망…“자택서 발견”
  2. 정체 숨기고 ‘지각’ 수험생 데려다준 故송재림…팬들 ‘눈시울’

    thumbnail - 정체 숨기고 ‘지각’ 수험생 데려다준 故송재림…팬들 ‘눈시울’
  3. “거짓말 정말 싫어…신뢰 무너졌다”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한 사연

    thumbnail - “거짓말 정말 싫어…신뢰 무너졌다”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한 사연
  4. “아파트 팔고 코인” 62만 유튜버 믿었다가…3200억 피해

    thumbnail - “아파트 팔고 코인” 62만 유튜버 믿었다가…3200억 피해
  5. ‘이규한과 결별’ 유정 “이럴 때 만날 사람 있어야 하는데…”

    thumbnail - ‘이규한과 결별’ 유정 “이럴 때 만날 사람 있어야 하는데…”
  6. “男배우 막 사귄다고” 고현정, 연하 킬러 루머에 입 열었다

    thumbnail - “男배우 막 사귄다고” 고현정, 연하 킬러 루머에 입 열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