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 때문에 꿈 포기…양가 반대로 프러포즈 못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과 결혼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청취자는 전화 연결을 통해 박명수에게 조언을 부탁했다.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자신 때문에 예비신부가 꿈을 포기했다는 것이다.

청취자는 “여자친구가 호주에서 공부를 하다가 코로나19로 졸업을 못 하고 귀국했다. 여자친구가 사귈 때 다시 호주를 가야 하니까 연애를 길게 하거나 결혼을 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런데 제가 계속 설득해서 사귀고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명수가 처가의 반대는 없었냐고 묻자 청취자는 “심했다. 처가 가서 싹싹하게 잘했다”고 답했다.

이에 박명수는 “저랑 똑같다. 제 와이프가 저 때문에 꿈을 잠깐 포기하게 됐다. 그래도 결혼하고 나서 다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제수씨 되실 분도 지금은 잠시 꿈을 접게 됐지만, 결혼하고 안정되면 다시 공부하면 된다. 순서가 바뀌었을 뿐이지 어차피 할 거다”라며 자신의 경험을 전했다.

박명수는 청취자에게 프러포즈를 제안하며 “저는 이 프러포즈를 못 해서 지금도 욕먹고 있다. 저는 양가의 반대가 심해서 프러포즈할 겨를이 없었다. 그걸 잘 이겨내서 여기까지 와서 잘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명수는 “당장 앞에 있는 일 때문에 결혼을 미루는 경우가 있다. 결혼을 먼저 하고 자리를 잡고 다시 그 일을 해서 성공하는 경우도 있다”고 조언했다.

박명수는 2008년 피부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양을 두고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5.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6.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