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父 죽음 희화한 대중…“배우 된 것 후회”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배우 봉태규가 배우 활동을 중단했던 시기를 회상했다.

봉태규는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고두심이 좋아서’ 65회에 출연해 고두심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봉태규는 아내인 사진작가 하시시박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하시시박을 어떻게 만났냐는 물음에 그는 “그때는 연애와 결혼을 아예 안 하고 싶었다. 혼자 지내고 싶었다. 연기 활동도 중단했을 때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속사와 송사에 휘말리고 아버지가 사고로 산에서 돌아가셨다”라면서 “그때 충격을 받았던 게 (제가) 재밌는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제 캐릭터에 비유해서 아버지 죽음을 희화화하더라. 배우가 된 것을 처음 후회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만약 연예인을 하지 않았다면’, 혹은 ‘진지한 역할을 했더라면’ 하는 후회가 들었다”면서도 “그러던 찰나에 음악 하는 동생에게 맥주 한잔하자고 연락이 와서 나갔는데 그 자리에서 하시시박 작가님이 있었다”고 회상했다.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봉태규는 “이야기했는데 너무 멋진 사람이었다”라면서 “그때 반했는데 그 뒤로 제가 잠을 못 잤다. 심장이 벌렁거렸다”라며 그때 감정을 떠올렸다. 이어 “친구처럼만이라도 지내고 싶은 사람인데 헛소리했다가 아예 인연이 끊길까 봐 두려웠다”면서 “그의 스튜디오에 찾아가서 ‘연애할 자신은 없는데 결혼하고 싶다’라고 했다. 아내도 좋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수용, 과거 日유명 유흥가 여성 만난 사실 알려져 ‘충격’

    thumbnail - 김수용, 과거 日유명 유흥가 여성 만난 사실 알려져 ‘충격’
  2.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thumbnail -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3.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thumbnail -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4.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thumbnail -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5.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thumbnail -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6. ‘Yuji’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thumbnail - ‘Yuji’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