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매니저와 재혼… 여전히 5대5 수익분배”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매니저와 재혼한 김용임이 “남편이 된 후에도 여전히 5대5로 수익을 분배한다”고 밝혔다.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10일 오전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매니저와 재혼한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혼의 아픔을 겪은 후 매니저와 재혼했다는 김용임. 그는 “언제 통했냐?”는 질문을 받고, 차를 운전하는 매니저의 어깨를 뒤에서 주물러줬던 순간을 회상하며 “안마하는 제 손을 잡아주는데 나도 모르게 찌릿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김용임은 “2003년에 만나 2008년에 찌릿찌릿한 것”이라며 “그 사이에는 소문만 많았다. 그러다 2009년에 결혼했다”고 전했다. 남편은 초혼이라고.

김용임은 “결혼하고도 똑같이 출연료를 나눈다. 지금도 똑같다”고 말했고, “몇 대 몇이냐?”는 혜은이의 질문에 “처음부터 5대5고 지금도 마찬가지”라며 “바꾸자고 하는데도 안 바꿔준다”고 했다. 이에 박원숙은 “5대5나 지켜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전히 같이 일을 하고 있냐는 질문에 김용임은 “현재는 제 소속사 대표”라고 남편의 신분 상승을 밝혔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