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춘천 건물주” …강재준과 재산 폭로전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비보TV
유튜브 채널 비보TV
개그맨 조세호가 강재준이 춘천에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비보TV에는 ‘구라가 난무하는 세 명이 모이면? 개세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남창희는 조세호에게 “세호는 오늘 또 양복을 오랜만에 입었네”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세호는 “오랜만에 톰브라운 지사장님이 선물로 주셨다”며 “그분이 예전에 직접 입었던 옷인데 내가 너무 톰브라운을 좋아하니까 선물로 주신 거다. 미팅이 있어서 입었다”고 답했다.

조세호는 재킷까지 벗으며 착장을 자랑했고, 이때 강재준은 “이 시계가 네가 얘기했던 1억원에 샀는데 5억원으로 올랐다는 그 시계냐”고 물었다.

당황한 조세호는 “토크를 배워야 하잖아”라며 “이 친구가 지금 전형적으로 급발진 토크를 또 시작했다”고 말렸다.

이어 그는 “또 제가 오해할까봐 이야기하는데 이 시계는 그런 가격의 시계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또 조세호는 강재준에게 “제일 부자잖아요 사실 강재준씨”라고 말했고, 강재준은 “아니에요. 저 부자 아니에요”라고 부인했다.

이에 조세호는 “춘천에 가면 이만한(VIVO 사옥만한) 건물이 있다”고 알렸다.

그러자 강재준은 “뭐 잘못됐나”라며 “우리 엄마가 열심히 일하셔서 이렇게 올린 건물인데 상가도 있고 땅도 있다. 더 해보시라”고 응수했다.

그러면서 조세호의 고가의 차를 언급하며 “하얀색 부릉부릉하는 그 시끄러운 차 잘 타고 다니시냐”고 받아쳤다.

이를 듣던 남창희는 “나는 이렇게 없는 게 행복할 때가 처음”이라고 말했으나, 조세호는 “외제차 타잖아요. 재테크를 잘해서 집에 현금이 50억원 있다. 후배들 오면 다발로”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강재준은 “거봐. 너도 이렇게 하지 말라면서 자기도 막히니까”라고 지적해 웃음을 더했다.
유튜브 채널 비보TV
유튜브 채널 비보TV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5.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