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랑 연애하다 퇴출…前아이돌, 성추행 루머에 입장 밝혔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
그룹 엔플라잉 출신 권광진이 자신을 둘러쌌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에는 ‘팬이랑 연애하다가 잘린 전직 아이돌 권광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에서 권광진은 “(아이돌 활동 당시) 팬과 사귀고 있었다. 예뻐서 반했다. 그 팬이 현재 아내다. 연애하면 안된다는 사상교육이 있어 자기 방어로 거짓말이 나왔는데 사귀는 게 발각됐다. 그런데 말도 안되는 성추행까지 붙어버려서 회사에서는 감당이 안됐을 것”이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앞서 지난 2018년 권광진은 팬과 연애하고 사인회에서 팬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에 휘말린 바 있다. 팬과의 교제는 사실로 드러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다만 권광진은 성추행 사실에 대해선 부인해왔고 법적 대응을 해왔다.

권광진은 “성추행 논란은 다른 팬이 만들어낸 루머다. 인터넷 지라시를 작성한 사람이 아내의 친한 언니였다. 그분도 팬 활동을 하는데 아내와 내가 만나는 걸 보니 질투가 났던 것 같다. 말 같지도 않은 루머를 퍼뜨려서 나도 충격받고 고소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권광진은 2009년 씨엔블루의 한국 데뷔 전 베이스를 담당했다. 이후 엔플라잉으로 정식 데뷔했다. 지난 2018년 팬과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팀에서 탈퇴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채팅방서 이태원 참사 女희생자들 성적 모욕 글…음란물 유포 해당”

    thumbnail - “채팅방서 이태원 참사 女희생자들 성적 모욕 글…음란물 유포 해당”
  2. “새해 인사도 없었다”…이정재, 인터뷰서 정우성 근황 언급

    thumbnail - “새해 인사도 없었다”…이정재, 인터뷰서 정우성 근황 언급
  3. “검은 용 같다”…‘메이데이’ 직전 ‘여객기 크기 10배’ 새 떼 포착

    thumbnail - “검은 용 같다”…‘메이데이’ 직전 ‘여객기 크기 10배’ 새 떼 포착
  4. 尹 체포영장 만료 D-1…野 “즉각 재집행” vs 與 “불법 영장” 팽팽

    thumbnail - 尹 체포영장 만료 D-1…野 “즉각 재집행” vs 與 “불법 영장” 팽팽
  5. 린, 남편 이수 옹호 해명 “싸워서 이기고 싶었는데…긁어 부스럼이었다”

    thumbnail - 린, 남편 이수 옹호 해명 “싸워서 이기고 싶었는데…긁어 부스럼이었다”
  6. 법원, 윤 대통령 측 체포영장 집행 이의신청 기각

    thumbnail - 법원, 윤 대통령 측 체포영장 집행 이의신청 기각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