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와 결혼한 연예인의 유쾌한 충고…“유튜브 하는 女 만나지마”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개그맨 김태현이 “유튜브 하는 여자를 만나지 말라”고 유쾌한 경고를 보냈다.

28일 김태현 아내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유튜브 하는 여자랑 결혼한 개그맨의 처절한 현실 (ft. 영하 14도 야외먹방..결국 이성 잃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김태현은 야외 바비큐를 준비하며 “한겨울에 캠핑의 느낌이 제대로 나는 허허벌판에. 체감 온도 18도에 끌려 나왔다. 유튜브 하는 여자는 만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현과 미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음직스럽게 구웠다. 주류를 준비하며 김태현은 “제대로 간다. 둘 중에 하나만 살아서 나간다”라고 했다.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식사 도중 김태현은 “갑자기 야외 추운 데 나오니까 엄마 생각이 난다. 우리 엄마가 옛날에 나 공부 안 하고 그러면 항상 그 말씀을 하셨다. 지금 공부 안 하면 커서 더울 때 더운 데서 일하고 추운데 추운 데서 일한다고 하셨다. 그 말씀이 딱 맞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현 아내인 미자는 눈 속에서 감성을 잡기도 했다. 김태현은 “보통 영화에 보면 눈밭에 커플이 와서 행복하고 즐겁게 까불다가 조난 당한다. 약간 그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미자가 “당신의 미래”라고 하자 김태현은 “인생이 조난 당했다”라고 덧붙였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