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 결국 한계…“하나만 해야 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N ‘장사천재 백사장2’
tvN ‘장사천재 백사장2’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이 코스 요리를 선보이다 한계에 부딪혔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백종원이 ‘반주’ 1호점에서 코스 요리를 판매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코스 요리를 제공하던 백종원은 밤늦은 시간이 되도록 웨이팅 손님이 많아 위기에 직면했다. 6가지 메뉴를 제공하는 코스 요리다 보니 적은 인원수로 홀을 운영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주방 역시 백종원과 파브리 두 사람이 전 메뉴를 조리했다.

설상가상 식기세척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그릇이 부족했고, 설거지와 조리를 동시에 하다 보니 음식을 내보내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졌다.

백종원은 “순수하게 매출만 높이려고 했으면 메인 메뉴는 하나만 해야 했다. 더 많은 한식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욕심을 부렸다”며 “(욕심을 버렸으면) 10팀은 더 받을 수 있었는데 너무 아깝다”고 말했다.

결국 2호점 영업을 마친 이장우, 존박, 이규형이 돌아와 도우며 제자리를 찾아갔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정형돈 맞아? ‘21kg’ 빼고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thumbnail - 정형돈 맞아? ‘21kg’ 빼고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2. 24년 만에 재심서 ‘무죄’ 김신혜씨 “잘못 바로잡는 일, 수십년 걸릴 일인가”

    thumbnail - 24년 만에 재심서 ‘무죄’ 김신혜씨 “잘못 바로잡는 일, 수십년 걸릴 일인가”
  3. 尹지지 집회 영상 올린 머스크 “한국은 난세…이슈의 핵심은?”

    thumbnail - 尹지지 집회 영상 올린 머스크 “한국은 난세…이슈의 핵심은?”
  4. 정석용 “19세 연하와 연애…사귀니까 나이 차이 못 느끼겠더라”

    thumbnail - 정석용 “19세 연하와 연애…사귀니까 나이 차이 못 느끼겠더라”
  5. “영화같은 장면” 응원봉 들고 尹집회 시민들 안내…정체 보니 ‘깜짝’

    thumbnail - “영화같은 장면” 응원봉 들고 尹집회 시민들 안내…정체 보니 ‘깜짝’
  6. ‘오징어 게임2’, 골든글로브 작품상 불발…감독도 기대 안 했다?

    thumbnail - ‘오징어 게임2’, 골든글로브 작품상 불발…감독도 기대 안 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