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이소라 “결혼할 생각 없다”
김채현 기자
입력 2024 01 17 22:30
수정 2024 01 18 09:04
17일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채널에는 모델 장윤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윤주는 “나는 그것도 너무 궁금했다. 싱글라이프도 어떤지 궁금하더라”라고 질문을 던졌고, 이소라는 “너 진짜 탈출하고 싶구나?”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주는 “아니다. 저 정말 너무 행복하다”라고 해명했고, 이소라는 “휴지 한 장만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도 “아니다. 행복해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윤주는 “그런데 싱글 라이프도 궁금하다”고 말했고, 이소라는 “혼자 산다는 것에 대해서?”라고 물었다.
장윤주는 “누군가 또 좋은 타이밍에 만나서 생각도 못한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말했고, 이소라는 “그럴 수도 있지.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일어날 것이다. ‘절대 아니야’ 그런 건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언니가 70대에 베일 쓰고 그럴까봐 무섭냐”고 물었고, 장윤주는 “그건 되게 멋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소라는 “70살에 결혼한 분을 봤다. 나한테도 그렇게 멋진 일이 생긴다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결혼을 할 생각 없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장윤주는 “언니 그런 건 있는 것 같다. 저는 연애랑 일을 쉬어본 적이 없다. 데뷔 이래로 연애하랴 일하랴 그 두 가지를 쉬지 않고 하다가 자연스럽게. 정말 저도 한번 만나면 오래 만나는 스타일인데 남편은 만나고 6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고 자신의 상황을 전했다.
이소라는 “어떤 점에 끌려서 결심했냐”고 궁금해 했고, 장윤주는 “그냥 몇 번 딱 보니 내가 결혼한다면 이런 사람이랑 해야 되는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뉴스24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