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옥경이, 남편 태진아 못 알아봤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가수 태진아와 아내 옥경이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5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말미에는 태진아와 그의 부인의 일상이 예고됐다.

태진아는 5년 전 아내가 치매 초기 진단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태진아는 5년간의 간병에도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전했다.

태진아는 “옥경이는 제 인생에 99%다. 태진아는 1%밖에 없다”며 아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 사람이 더 천천히 나를 잊어버렸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또 태진아는 아내를 향해 “당신하고 나하고는 결혼했어요. 내가 누구예요?”라고 물었고 아내는 해맑은 표정으로 “몰라요”라고 대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태진아는 “나 디너쇼할 때 무대에 같이 올라가서 ‘옥경이’를 같이 불러보자”라고 아내에게 제안했다. 태진아는 “같이 하고 싶었다”라며 아내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고 이어진 화면에서 태진아가 아내와 듀엣을 하면서 오열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thumbnail -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2.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thumbnail -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3.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thumbnail -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4.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thumbnail -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thumbnail -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