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나이트클럽서 만난 ♥아내 공개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이재원이 미모의 아내와 두 자녀를 공개했다. MBC 캡처
배우 이재원이 미모의 아내와 두 자녀를 공개했다. MBC 캡처
배우 이재원이 미모의 아내와 두 자녀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떡상 배우’ 이재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VCR에서 이재원은 아침에 두 자녀를 깨우지 않기 위해 조용히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첫 아이 등원 가방을 준비하는 등 가정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재원은 아내와 9년 열애를 했다며 “암흑에서 정장을 입은 분이 아내 손을 잡고 왔다. 암흑이었는데도 눈이 부셨다”며 아내의 미모를 칭찬하며 나이트클럽에서 만났음을 밝혔다.
배우 이재원이 미모의 아내와 두 자녀를 공개했다. MBC 캡처
배우 이재원이 미모의 아내와 두 자녀를 공개했다. MBC 캡처
이재원은 “내가 군대에 가 있을 때 아내가 A4 한 장 분량의 편지를 매일 보내줬다”며 “결혼을 한다 만다의 문제였지 무조건 한다면 아내와 하는 것이었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양세형은 “나이트클럽에서 만나서 잘 사는 부부들이 많다. 유세윤도 그렇다”고 말했고, 이에 이재원은 “꼭 그렇게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있다. 나쁜 짓을 한 것도 아닌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재원은 가정적인 모습에서 최수종이 보인다는 얘기에 “실제 하희라 선배님한테 산후 조리 팁을 받은 적도 있고 댁에 놀러간 적도 있는데 저는 최수종 선배님에 비할 것이 못 된다”며 “후배라서 일어나서 치우려고 하면 귀한 시간이라며 하희라 선배님과 대화하라고 해주셨다”고 미담을 전했다.

이재원은 편의점에서 너스레를 떨며 유명세를 누리는가 하면 10년이 넘게 자신을 서포트 해주는 팬카페 회원들과 소규모 팬미팅을 하면서 수상 뒷풀이를 즐겼다.

또 이재원은 “이렇게 상 하나 받고 뽕 뽑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는 말로 폭소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故김수미 ‘고혈당 쇼크’ 관심, 딱 일주일 가더라”…의사 ‘한숨’ 내쉰 이유

    thumbnail - “故김수미 ‘고혈당 쇼크’ 관심, 딱 일주일 가더라”…의사 ‘한숨’ 내쉰 이유
  2. “결혼 안 해도 가족” 정우성 아들처럼…혼외자 1만명 시대

    thumbnail - “결혼 안 해도 가족” 정우성 아들처럼…혼외자 1만명 시대
  3. “군대 가기 싫어” 살찌운 20대…식단 짜준 친구까지 징역형 집유

    thumbnail - “군대 가기 싫어” 살찌운 20대…식단 짜준 친구까지 징역형 집유
  4. 윤여정 친동생 놀라운 근황…LG그룹 최초 ‘○○ ○○’이었다

    thumbnail - 윤여정 친동생 놀라운 근황…LG그룹 최초 ‘○○ ○○’이었다
  5. “한국에 모든 방법 총동원해 대응” 러시아, 또 경고 날렸다

    thumbnail - “한국에 모든 방법 총동원해 대응” 러시아, 또 경고 날렸다
  6. 로또 조작 의혹에 ‘황금손’ 김예지 나섰다…행운의 주인공은?

    thumbnail - 로또 조작 의혹에 ‘황금손’ 김예지 나섰다…행운의 주인공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