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유진 공식입장 “90년대 걸그룹 도박 연예인 NO, 임신 중인데...”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여자플러스2’ 유진
‘여자플러스2’ 유진
90년대 데뷔한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도박자금 수억 원을 빌렸다가 갚지 않아 고소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S.E.S 유진이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자 입장을 밝혔다.

3일 그룹 S.E.S 출신 유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다수 매체에 “90년대 걸그룹 도박 관련 기사에 언급된 ㄱ씨는 유진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유진은 원래 도박도 못하며, 현재 둘째를 임신하고 있는데 어떻게 도박을 하겠느냐”고 반문했다.

이어 “너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경향신문은 90년대 데뷔한 대표적인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도박 자금 명목으로 약 6억 원을 지인으로부터 빌린 뒤 갚지 않아 고소당했다고 전했다.

매체는 해당 연예인이 “37세에 외국 국적을 가진 ㄱ씨”라고 전했고, 이를 본 네티즌은 직접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해당 연예인을 찾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유진 본명이 김유진인데다 30대 후반인 점, S.E.S가 1997년 데뷔한 점 등을 이유로 해당 연예인이 S.E.S 유진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5.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6.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