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유명 MC 친웨이, 8명 여성 성폭행 “징역 41년 구형”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대만 유명 MC 친웨이가 징역 41년을 구형받았다.

7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시나 연예에 따르면 대만 타이베이 지방검찰이 유명 방송인 친웨이(秦偉)에게 41년을 구형했다.

매체에 따르면 친웨이는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 모델, 보조 출연자 등 총 여성 8명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그의 성추문은 지난 2016년 6월 처음 불거졌다. 스타일리스트 빈샤오부를 시작으로 14세 미성년자까지 8명 여성은 친웨이 성폭행을 폭로했다.

당시 현지 매체 중시전자보 측은 “친웨이에게 당한 피해자가 60여 명에 달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친웨이는 이와 관련 “빈샤오부는 여자친구였다. 성폭력 사실은 없다”며 혐의를 부인했지만 검찰 조사 결과 혐의가 드러났다.

한편 친웨이는 대만 금종상 시상식에서 최고 프로그램상, 최고 MC상 등을 수상한 인기 방송인이다.

친웨이 판결은 오는 8일 오후 타이베이 지방법원에서 진행된다.

사진=친웨이 페이스북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thumbnail -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2.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3.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4.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thumbnail - 이승기, ♥이다인 위해 불교로 개종…삭발하고 승려복까지
  5.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thumbnail -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6.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