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호 “박지환과 80년생 동갑…윤계상이 한참 형님” 폭소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두시탈출 컬투쇼’ 윤경호가 나이로 큰 웃음을 줬다.

27일 전파를 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정직한 후보2’ 라미란 윤경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경호가 1980년생으로 막내라는 사실이 밝혀져 웃음을 안겼다. 이에 라미란은 “80년생 남편을 전에도 뒀었는데 그분도 나이 많은 줄 알고 배꼽인사했고 수줍음이 많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라미란이 언급한 이는 배우 김성균이었다.

그러자 윤경호는 “박지환도 동갑”이라며 “비슷한 성향이고 개인적으로 친하다”고 밝혔다. 이어 “친하게 된 게 얼마 안 됐는데 어제 말을 놨다”며 “존재는 일찌감치 알았지만 윤계상 선배님 결혼식장에서 만났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윤경호는 윤계상에 대해 “저보다 참 형님이시다”라고 했고, 스페셜 DJ 유민상은 “윤계상씨 저보다 형”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DJ 김태균은 “나이로 웃기니까 재밌다”며 “80년생 배우 특집으로 나와도 좋겠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 분)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이범수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문가비 전남친 “넌 가서 난민을 품어”…정우성 저격?

    thumbnail - 문가비 전남친 “넌 가서 난민을 품어”…정우성 저격?
  2. 조영남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로…위대한 이혼”

    thumbnail - 조영남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로…위대한 이혼”
  3. “요즘 60대? 40대와 다름 없어” 66세 억만장자의 ‘젊음 유지’ 비결

    thumbnail - “요즘 60대? 40대와 다름 없어” 66세 억만장자의 ‘젊음 유지’ 비결
  4. 김흥국 “이승만·박정희·전두환도 잘했지만 尹이 제일 잘하고 있어”

    thumbnail - 김흥국 “이승만·박정희·전두환도 잘했지만 尹이 제일 잘하고 있어”
  5.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thumbnail -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6. 김흥국 “尹이 전두환보다 잘해”…비난 쏟아지자 일일이 ‘답글’, 내용은?

    thumbnail - 김흥국 “尹이 전두환보다 잘해”…비난 쏟아지자 일일이 ‘답글’, 내용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