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김지민에 “김준호와 결혼 반대”
이보희 기자
입력 2022 10 09 23:48
수정 2022 10 09 23:48
7일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MISUN:IMPOSSIBLE’에는 김지민이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미선은 김지민과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와의 결혼을 반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지민은 “반대라고요? 반대할 필요는 없잖아요”라고 깜짝 놀랐다.
김지민이 “나를 소중히 다뤄주는 건 좋은데 반대를 하시는 이유를 여쭤봐도 되겠냐”고 하자 박미선은 “아까워. 물론 미안하다만”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지민은 “얼마 전에 지혜 선배랑 준호 선배랑 넷이 골프 치는데 지금 이 얘기를 ‘준호 앞에선 못 하지만’이라고 하시면서 골프 치는 4시간 반 내내 얘기하셨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의 말에 박미선은 “지민아, 너무 아까워”라며 한편으로는 “나는 준호를 사랑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미선은 반대하는 이유에 대해 “왜냐면 너무 이봉원 같다. 너무 비슷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박미선은 김준호에 대해 “너무 좋은 아이고 남자로서 너무 멋지고 리더십 있다”면서 “그렇지만 과연 결혼해서 남편으로선 어떨까 상상해 보면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박미선은 “만난다고 해서 결혼까지 이루어지리라는 법은 없다. 사람이 살면서 연애할 수도 있는 거고 사랑할 수도 있고 헤어질 수도 있는 거다. 결혼해야 한다는 분위기에 떠밀려 결혼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이보희 기자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