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소속사 ‘중국 비밀경찰’ 연루 의혹에 “현재 아무 관련 없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의혹 부인하는 ‘中 비밀경찰서’ 의심 식당  중국이 해외에서 운영하는 ‘비밀 경찰서’ 국내 거점으로 지목된 중식당이 28일 오전 전광판에 의혹을 부인하는 글을 띄웠다. 2022.12.28 <br>연합뉴스
의혹 부인하는 ‘中 비밀경찰서’ 의심 식당
중국이 해외에서 운영하는 ‘비밀 경찰서’ 국내 거점으로 지목된 중식당이 28일 오전 전광판에 의혹을 부인하는 글을 띄웠다. 2022.12.28
연합뉴스
배우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가 ‘중국 비밀경찰’ 논란과 관련 있다는 모든 의혹을 부인했다.

판타지오는 29일 “현재 중국 비밀경찰과 아무런 관련 없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서울 강남의 한 중식당이 중국 비밀경찰 거점으로 지목됐다. 그런 가운데 일각에서는 차은우가 속해 있는 판타지오와 연관성이 있다고 주목했다. 해당 중식당 실소유주가 HG문화미디어를 운영하는 중국 국적의 왕 씨인데, 판타지오가 이 회사에 소속된 배 씨를 과거 사외이사로 선임했기 때문이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배 씨는 중국 대표가 있을 당시 사외이사로 선임된 것”이라며 “해임된 것인지, 사직한 것인지 확인할 수 없지만 현재의 판타지오는 당시의 경영진이 모두 정리되고 인수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의 경영진과 직원들은 배 씨의 존재를 알지도 못하고 있다. 현재 판타지오는 해당 의혹과 전혀 관련 없다”고 강조했다.

2020년 판타지오는 최대 주주인 골드파이낸스 코리아가 주식과 경영권을 지엔씨파트너스에 매각했다. 이로써 판타지오의 주인은 4년 만에 중국에서 한국 업체로 돌아왔다.

이날 중식당 측은 외부 전광판을 이용해 “진실을 위한 중대 발표를 한다. 진심을 은폐하는 추악한 세력을 폭로한다”라는 메시지를 띄웠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외국인 미혼모 “韓 유학왔다 감금·성폭행당해 임신…탈출 후 애 낳았다”

    thumbnail - 외국인 미혼모 “韓 유학왔다 감금·성폭행당해 임신…탈출 후 애 낳았다”
  2. 학생들 지하실로 부르더니 ‘문신’ 겁박…무시무시한 학원

    thumbnail - 학생들 지하실로 부르더니 ‘문신’ 겁박…무시무시한 학원
  3. “이게 한국 명동 맞나” 보관대 놓인 음료 족족 마셔버린 남성(영상)

    thumbnail - “이게 한국 명동 맞나” 보관대 놓인 음료 족족 마셔버린 남성(영상)
  4. “승무원들은 ‘더러운 비밀’ 알고 있다”…승객들에 경고한 美조종사

    thumbnail - “승무원들은 ‘더러운 비밀’ 알고 있다”…승객들에 경고한 美조종사
  5. “내비 안내대로 갔다가 논길에 5시간 갇혔다” 귀경길에 낭패

    thumbnail - “내비 안내대로 갔다가 논길에 5시간 갇혔다” 귀경길에 낭패
  6. “네가 그 여자 소개해줘서 돈 날렸잖아” 주선자 살해하려 한 60대

    thumbnail - “네가 그 여자 소개해줘서 돈 날렸잖아” 주선자 살해하려 한 60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