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환승연애2’ 성해은에 70만원 제품 선물
이범수 기자
입력 2023 01 21 10:47
수정 2023 01 21 10:47
20일 뱀뱀의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환승연애 세계관 붕괴 화면으로만 보던 해은과 뱀뱀이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성해은은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뱀뱀은 이 프로그램 MC로서 공감가는 멘트와 재치있는 리액션을 보여줬다.
이날 뱀뱀은 성해은을 초대해 직접 만든 수제맥주를 선보였다. 그는 게스트로 해은을 초대한 이유에 대해 “제일 애정이 깊었고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라며 “제가 동생이지만 아빠 같은 마음으로 ‘이 사람은 잘됐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었다”라고 밝혔다.
성해은도 “제가 찢어진 눈 스타일을 좋아한다”라며 “뱀뱀 님이 제 스타일이라고 했더니 (주변에서) ‘너 진짜 취향 소나무구나’라고 하더라, 너무 멋지시다”라며 뱀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뱀뱀은 마지막 자신의 사비로 해은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환승연애2’에서 자주 고데기에 화상을 입는 그를 보고 고가의 헤어 관련 제품을 준비했다.
뱀뱀은 “예전부터 드리고 싶은 선물 중 하나였다”라며 “얼굴이 너무 중요한 부위인데 맨날 얼굴을 데니까 개인적으로 너무 주고 싶었다, 자꾸 다치면 안 된다, 이제 그만 다쳤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해은은 “어떡해 뭐야, 이 사람”이라고 감탄하며 선물을 껴안았다.
이범수 기자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