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강남 10층 빌딩 5개는 산다” 회덮밥 사업하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박세리가 회덮밥 맛을 강남 빌딩을 살 수 있는 경제력에 비유하며 자부했다. 방송 캡처
박세리가 회덮밥 맛을 강남 빌딩을 살 수 있는 경제력에 비유하며 자부했다. 방송 캡처
박세리가 회덮밥 맛을 강남 빌딩을 살 수 있는 경제력에 비유하며 자부했다.

13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박세리,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 무인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세리,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이 무인도로 떠나 둘째 날 아침을 맞았다.

오상욱은 서툴게 회를 떴고, 통발을 확인하러 가야하는 시간이 촉박해 빨리 회덮밥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 되자 남은 생선은 구이로 먹기로 했다.

적은 양의 회와 많은 채소, 여기에 박세리가 만든 양념장으로 회덮밥이 만들어졌다. 생선회가 부족했지만 회덮밥 맛은 의외로 성공적이었다.

운동선수 출신답게 박세리,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은 먹음직스러운 회덮밥 먹방을 펼치다가 밥과 양념을 리필해 2차 먹방까지 선보였다.

박세리는 “더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이게 뭐냐. 너무 맛있다”고 감탄했다. 곽윤기도 “이거 밥도둑”이라고 호평했고 박세리는 “회덮밥 이렇게 맛있는 거 처음 먹어봤다”고 극찬했다.

곽윤기는 “평소에 밥 이렇게 많이 안 먹는데”라며 폭풍 먹방을 펼쳤고, 박세리는 “회덮밥 이렇게 팔면 강남에 빌딩 5개는 산다 내가”라고 맛 자부심을 보였다.

붐은 “차리시나요? 드디어 사업하나요? 세리 회덮밥”이라며 박세리의 회덮밥 사업을 응원했다.

박세리는 “넣은 것에 비해 너무 맛있다. 바닷가에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다”며 “제가 양념 했지만 저 양념으로 회덮밥을 하면 강남 10층 빌딩 5개는 산다니까. 너무 맛있었다 진짜”라고 거듭해서 회덮밥 양념에 거듭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5.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6.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