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치리5’ 영탁, 촬영 중 병원 이송… 갑자기 고통 호소 왜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제공
SBS 제공
가수 영탁이 해외의 한 골프장에서 예능 촬영 도중 고통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5 승부사들’에서는 강호동과 양세찬의 ‘돼양팀’과 영탁과 더보이즈 에릭의 ‘영보이즈팀’이 A조 두 번째 경기를 펼친다.

시즌5 뉴페이스 영탁과 에릭은 가요계 선후배 ‘케미’로 훈훈함을 자랑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1년 남짓한 짧은 구력이지만 승부를 향한 자신감과 패기는 가득했다.

경기를 앞두고 영탁과 에릭은 돼양팀을 향해 “동타도 치기 어려울 것”이라고 선포하며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SBS 제공
SBS 제공
영탁은 실제 경기가 시작된 뒤 ‘불꽃 퍼팅’으로 홀컵 근처까지 어프로치를 연속 성공시켰다. 야구 선수 출신 에릭 또한 엄청난 비거리의 드라이버샷을 선보였다.

그러나 돼양팀을 위협한 것도 잠시, 영탁이 경기 중 갑자기 고통을 호소하며 촬영까지 중단되는 일이 발생했다. 영탁은 촬영 도중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다.

혼자 남겨진 영보이즈팀의 에릭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편먹고 공치리5 승부사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정수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thumbnail -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2. “황정음 따라 하다 큰일 난다”…24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의 당부, 왜

    thumbnail - “황정음 따라 하다 큰일 난다”…24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의 당부, 왜
  3.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thumbnail -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4. 멜라니아 “‘꽃뱀’ 소리까지 들었지만, 24살 많은 트럼프 만난 이유는”

    thumbnail - 멜라니아 “‘꽃뱀’ 소리까지 들었지만, 24살 많은 트럼프 만난 이유는”
  5.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thumbnail -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6.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thumbnail -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