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출신’ 쇼호스트 김지연 “체중 10㎏ 늘어 고민… 전신 가려움증까지”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조선 제공
TV조선 제공
미스코리아 출신 쇼호스트 김지연(45)이 체중 증가로 고민한 과거와 그것을 극복해가고 있는 있는 지금의 건강 비결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TV조선 ‘건강한 집’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쇼호스트 김지연이 출연한다.

1997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돼 연예계에 입문한 김지연은 영화, 드라마, 예능 등에서 두루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김지연은 이후 홈쇼핑 방송에 도전해 연 매출 700억원을 기록하는 등 업계 톱 쇼호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김지연은 이날 방송에서 남모를 건강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는 “1년 새 체중이 10㎏가량 증가하고, 두드러기와 홍조는 물론 전신에 극심한 가려움증까지 생겨 고생이 많았다”고 말한다.

아무리 노력해도 증상이 점점 더 악화하는 상태로 병원을 찾은 결과, 만성염증이 원인이라는 진단을 받는다.

김지연은 “건강 회복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병행해 염증 수치가 완화하고 체중도 줄어들며 서서히 예전의 모습을 되찾고 있다”고 전해 그만의 건강 관리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선 만성염증의 원천이 되는 내장지방을 타파한 김지연의 비법이 공개된다.

이정수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thumbnail - “더 좋은 대학 도전”…의대생 휴학하더니 수능 수석 ‘술렁’
  5.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6.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thumbnail - 운전석에서 신발 갈아 신고 있었는데…식당 돌진한 벤츠 전기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