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男’ 덱스, 이상형 밝혔다 “현명하고 센스 있는 사람”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JTBC ‘짠당포’ 방송화면 캡처
JTBC ‘짠당포’ 방송화면 캡처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28)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JTBC 예능 ‘짠당포’에는 덱스, 박군, 김보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덱스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는 무뚝뚝하게 행동한다. 잘해주고 싶은데 부끄러운 마음을 숨긴다”며 “이성에게 살갑게 대하면 절대 연인으로 발전할 수 없는 관계”라고 털어놨다.

덱스는 ‘결혼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원래 비혼주의였다”면서 “20대 후반 접어들면서 ‘진짜 괜찮은 사람이 있다면 결혼하고 싶다’로 생각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JTBC ‘짠당포’ 방송화면 캡처
JTBC ‘짠당포’ 방송화면 캡처
이상형에 대해선 “현명한 사람을 좋아한다.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좋다”며 “사회생활도 잘하고 센스가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요즘 ‘대세 중 대세’로 자리매김한 덱스는 ‘지금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 만날 수 있지 않냐’는 질문을 받고는 “시대를 잘 타고난 것 같다. 과거엔 젠틀한 남자가 인기였다. 요즘은 약간의 무관심을 매력으로 느끼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정수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수용, 과거 日유명 유흥가 여성 만난 사실 알려져 ‘충격’

    thumbnail - 김수용, 과거 日유명 유흥가 여성 만난 사실 알려져 ‘충격’
  2.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thumbnail -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3.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thumbnail -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4.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thumbnail -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5.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thumbnail -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6. ‘Yuji’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thumbnail - ‘Yuji’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