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10만원 수표 주며 커피 심부름 시킨 선배에…”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박명수 인스타그램 캡처
박명수 인스타그램 캡처
박명수가 자신의 신인 시절 커피 심부름과 관련된 일화를 털어놨다.

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청취자들의 문자 메시지로 꾸며졌다.

한 청취자는 “딸이 사회초년생인데 뭘 먹는지, 뭘 입는지, 실수는 안 할지 걱정된다”고 문자 사연을 보냈다.

이에 DJ 박명수는 “저도 사회초년생 때는 엉망의 연속이었다”며 커피 심부름 일화를 얘기했다.

박명수는 “코미디실에 들어가서 신인 때 모 선배님이 커피 한잔 뽑아오라고 10만원짜리 수표를 주더라”며 “보통은 내 돈으로 200원을 사용하고 수표를 다시 돌려줘야 하는데 저는 9만 9800원을 돌려줬더니 웃으시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뒤로는 심부름을 안 시켰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이어 “우연히 제가 돈이 없었고 은행이 방송국에 붙어있었다”고 당시 행동을 해명하면서도 “한번 그러면 찍히는 대신 다신 안 시킨다”며 웃었다.

이정수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휴대폰 던져 10개월 아기 두개골 함몰시킨 20대女, 이유가…

    thumbnail - 휴대폰 던져 10개월 아기 두개골 함몰시킨 20대女, 이유가…
  2. “몸짱 되려다 중요부위 작아진다”…전문가 경고 나왔다

    thumbnail - “몸짱 되려다 중요부위 작아진다”…전문가 경고 나왔다
  3. “한국인 아내가 네팔인과 결혼한다고 하니까 ‘이것’ 묻더라”…토로한 男

    thumbnail - “한국인 아내가 네팔인과 결혼한다고 하니까 ‘이것’ 묻더라”…토로한 男
  4. “‘오겜2’ 봤어?” 외신 반응은 싸늘…“‘이것’ 잃었다”

    thumbnail - “‘오겜2’ 봤어?” 외신 반응은 싸늘…“‘이것’ 잃었다”
  5. 2PM 이준호, 강도 높은 세무조사 받았다…JYP “탈세 의혹 때문 아냐”

    thumbnail - 2PM 이준호, 강도 높은 세무조사 받았다…JYP “탈세 의혹 때문 아냐”
  6. “나이 60이면 생각 좀” 구미시장에…이승환 “공연 부당 취소, 손해배상 소송”

    thumbnail - “나이 60이면 생각 좀” 구미시장에…이승환 “공연 부당 취소, 손해배상 소송”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