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송은이와 누드 화보 찍고파… K-가슴 할리우드 진출”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캡처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캡처
코미디언 안영미가 선배이자 소속사 대표 송은이에게 누드 화보 촬영을 제안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에는 ‘금쪽이 영미 밥 먹이기 쉽지 않다. 수요 없는 밥상 차리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남편이 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휴가를 즐긴 후 한국에 돌아온 안영미는 송은이의 초대를 받고 집을 갔고, 송은이는 정상 가득한 김치 요리 한 상을 차려 대접했다.

두 사람은 식사 후 디저트를 먹으면서 대화를 이어갔다. 안영미는 휴가 기간 중 송은이가 ‘라디오스타’, ‘두시의 데이트’ 등 대타 MC를 해준 것에 “너무 감사했다. (덕분에) 든든하게 놀다왔다”고 말했다.

송은이는 “(‘라디오스타’ 대타 MC 때) 내가 오프닝에 (안영미 트레이드마크인) 가슴춤 추는 거 봤어?”라고 물었다. 이에 안영미는 “봤어요. 그걸 또 CG로 가렸더라고”라고 했다.

송은이가 “가릴 만큼 하지도 않았는데 나는”이라고 말하자 안영미는 “이렇게 오픈을 해야지”라며 맞장구쳤다.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캡처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캡처
안영미는 2023년 목표는 (아직 못한) 결혼식이라고 밝히면서 송은이에게 “저의 웨딩플래너 되어 달라”고 요청했다. 송은이는 “웨딩을 안 해봤어도 플래너를 할 수 있나”라고 반문해 웃음을 안겼다.

안영미는 또 “내년이 데뷔 19년 되는 해”라며  ‘안영미 19쇼’를 하고 싶다는 계획도 밝혔다. 그는 “가슴으로 할 수 있는 퍼포먼스는 다 해볼 생각이다. 할리우드까지 진출할 생각”이라며 “K-가슴이란 이런 거다 라는 걸 (알리겠다)”고 말했다.

송은이는 “그렇게 보잘것없는 거를”이라며 맞받아쳐 안영미를 웃겼다.

안영미는 “그러니까 치트키로 선배님을 생각했다”며 “관객들이 (저를 보고) 한국을 얕잡아보려고 할 때쯤 선배님이 쿵 쿵 등장하는 거지”라고 했다.

안영미는 또 “선배님이랑 누드 화보를 찍고 싶다”며 존 레논의 화보를 언급하기도 했다.

이정수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군대 가기 싫어” 살찌운 20대…식단 짜준 친구까지 징역형 집유

    thumbnail - “군대 가기 싫어” 살찌운 20대…식단 짜준 친구까지 징역형 집유
  2. 로또 조작 의혹에 ‘황금손’ 김예지 나섰다…행운의 주인공은?

    thumbnail - 로또 조작 의혹에 ‘황금손’ 김예지 나섰다…행운의 주인공은?
  3. “오빠가 책임질게” 김준호♥김지민, 진짜 입맞추더니

    thumbnail - “오빠가 책임질게” 김준호♥김지민, 진짜 입맞추더니
  4. 손잡던 사이, 이젠 끝났다…“나 암살되면 대통령 죽여라” 필리핀서 무슨 일이

    thumbnail - 손잡던 사이, 이젠 끝났다…“나 암살되면 대통령 죽여라” 필리핀서 무슨 일이
  5. 한국생활 연장 “신나요!”…한화 외국인 투수 아내, 재계약뒤 남긴 말

    thumbnail - 한국생활 연장 “신나요!”…한화 외국인 투수 아내, 재계약뒤 남긴 말
  6. 윤여정 친동생 놀라운 근황…LG그룹 최초 ‘○○ ○○’이었다

    thumbnail - 윤여정 친동생 놀라운 근황…LG그룹 최초 ‘○○ ○○’이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