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윤지 딸 라니, 시하와 재회 ‘알콩달콩 데이트’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윤지 딸 라니, 시하와 만남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윤지 딸 라니, 시하와 만남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하가 라니와 재회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7회는 ‘12월의 기적’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시하와 라니는 마트 구경에 나선다. 찰떡 케미를 발산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TV 앞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동갑내기 케미를 뿜뿜하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던 시하와 라니. 깜찍한 수다쟁이 라니와 미소천사 시하의 조합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런 시하와 라니가 재회했다. 당연히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슈돌’ 제작진이 시하와 라니가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사진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시하와 라니는 손을 꼭 잡고 마트를 구경하고 있다.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아이들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초롱초롱 눈을 빛내며 마트를 구경에 푹 빠져 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맛있는 먹거리들. 시하와 라니는 빵과 미역 등 시식코너에 있는 음식들을 냠냠 먹고 있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손발이 척척 맞는 동갑내기 케미를 뽐냈다고.

이날 반갑게 재회한 시하와 라니는 서로를 위해 정성을 듬뿍 담은 선물을 준비했다는 후문. 과연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무엇일까. 웃음유발 케미를 발산해 화제가 됐던 시하와 라니가 이번 방송에서는 어떤 하루를 보낼까.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thumbnail -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2.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thumbnail -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3.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thumbnail -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4.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thumbnail -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5.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thumbnail -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6. 지연·황재균, 얼굴도 안 보고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thumbnail - 지연·황재균, 얼굴도 안 보고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