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차은우 비교샷 굴욕에 발끈 “나도 대단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런닝맨’ 지석진
‘런닝맨’ 지석진


지석진이 차은우와 얼굴을 비교 당한 사연을 고백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얼굴 천재’ 차은우에게 비교 굴욕을 당한 지석진의 사연이 공개된다.

‘런닝맨’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프닝 토크 중 지석진 SNS에 게시된 아스트로와의 인증샷을 보자 “왜 하필 차은우 옆에 서서 사진을 찍은 거냐” 며 지석진에게 굴욕을 안겼다. 멤버들의 놀림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형 더 못생겨 보인다. 은우는 얼굴천재고 형은 얼굴 꽝”이라고 하자, 발끈한 지석진은 “나도 20대 때는 대단했다”며 당당히 자신의 과거를 밝혀 멤버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를 듣고 있던 지석진의 오랜 절친 유재석은 “무슨 소리냐”며 자신의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던 지석진의 20대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본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며 “지금이 훨씬 낫다”고 이야기 해 자신감 넘쳤던 지석진을 머쓱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유재석은 지석진의 과거 사진뿐만 아니라 어떤 이유 때문에 선배들에게 자주 불려갔던 지석진의 ‘막내 시절 흑역사’까지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고, 급기야 김종국은 “지석진이 내 밑으로 들어왔어야 했는데..” 라는 살벌한 말을 남겨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의 흑역사의 정체와 ‘얼굴 천재’ 차은우에게 의문의 1패를 당하게 된 자세한 사연은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