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미스맥심 고아라, 남심 흔드는 ‘볼륨 몸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고아라를 20일 스포츠서울이 소개했다. 고아라는 35강전을 뚫고 미스맥심 콘테스트 12강에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고아라는 팔로워 7만 4000명을 보유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재원이다.

맥심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고아라는 “맥심을 구독하며 맥심 모델이 되고 싶었다. 나에게 자격이 있는지 몇 년째 고민만 하다가 드디어 올해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총 5단계에 걸쳐 온라인 투표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본선 진출자 35명에서 12명만이 살아남아 12강 촬영을 앞두고 있다. 12강 진출자는 득표 순으로 박지연(피팅모델), 한지나(BJ), 김나정(아나운서), 장혜선(크리에이터), 꾸뿌(학생), 이유진(학생), 슈이(모델), 이승아(트레이너), 윤수연(트레이너), 한미모(스트리머), 고아라(일러스트레이터), 한나(모델)다.

세계적인 남성 잡지 ‘MAXIM’에서 매년 개최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나이, 신장, 직업 등의 제한없이 누구나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대회다. 대회를 거치는 동안 참가자들의 화보가 맥심 한국판에 게재되고 있다.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는 맥심 표지 모델로 발탁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치밀한 정우성?” 지난해 광고계약 ‘0건’…이미지 타격에도 위약금無

    thumbnail - “치밀한 정우성?” 지난해 광고계약 ‘0건’…이미지 타격에도 위약금無
  2. “결혼 안 해도 가족”… 정우성 아들처럼 ‘혼인 외 출생’ 1만명 시대

    thumbnail - “결혼 안 해도 가족”… 정우성 아들처럼 ‘혼인 외 출생’ 1만명 시대
  3. 정우성, 남편 아닌 아빠 역할만…“문가비 아들이 재산상속”

    thumbnail - 정우성, 남편 아닌 아빠 역할만…“문가비 아들이 재산상속”
  4. ‘66세’ 주병진 “가장 예쁘다”…1000% 좋았다는 맞선녀 누구?

    thumbnail - ‘66세’ 주병진 “가장 예쁘다”…1000% 좋았다는 맞선녀 누구?
  5. “내 나이에 이렇게 재밌고 신나”…홍상수♥김민희, 또 해외서 일냈다

    thumbnail - “내 나이에 이렇게 재밌고 신나”…홍상수♥김민희, 또 해외서 일냈다
  6. 손웅정 ‘아동학대’ 고소한 학부모, 무고 혐의로 ‘집행유예’…무슨 일?

    thumbnail - 손웅정 ‘아동학대’ 고소한 학부모, 무고 혐의로 ‘집행유예’…무슨 일?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